본문 바로가기
식당/대구

대구 부케

by 흔한 학생 2022. 7. 28.
반응형

휴가를 나와서 오랜만에 옷도 볼겸해서 대구에 갔네요
친구가 양식을 먹고싶다해서 추천하는 식당에 갔는데 둘 다 처음이라 ㅋㅋㅋㅋ

메뉴가 다양해서 메뉴 두개 시킬까 하다가

세트C 를 시켜도 가격이 비슷하겠더라구요

그래서 세트 C 에 파스타는 부케파스타에 콜라로 시켰네요

그냥 샐러드 파스타인가 해서 좀 걱정했는데 맛있더라구요

 


가게 이름과 같은 부케를 메인으로 밀고있겠지 해서 부케 시켰는데 넘 맛있었어요

약간.. 로제 짬뽕 먹을때 느낌..? 도중에 좀 덜 맵게 부탁드렸는데 감사히도 들어주셨네요

 


다시 갈 의향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