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대구

[대구 평리동] 평리당

by 흔한 학생 2021.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흔한학생입니다

이번에는 대구 평리동에 다녀왔는데요!

점심, 저녁으로 먹기 괜찮은 곳을 알게 돼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평리당' 이라는 가게입니다


평리당


대구 서구청 인근에 있는데 간판이 크게 있지는 않아서 찾기 힘들수도 있어요

커튼이 쳐져있는 가게에 작게 평리당 글자가 적혀있어요

 

대구 서구청 인근에 있는데 간판이 크게 있지는 않아서 

여기 맞나..?하고 들어갔어요

 

커튼이 쳐져있는 가게에 작게 평리당 글자가 적혀있기도 하고 

카페를 같이하는거 같아서 가게에 다른 이름이 적혀있었네요

 

아쉽게도 가게 사진은 없네요 ㅜㅜ

 

저도 블로그 후기를 보고 찾아갔는데 몇 달 전보다는 가격이 조금 오른 모양이더라구요

 

친구는 베이컨크림 파스타를 시켰고

저는 시금치크림 파스타를 주문했어요

 

요즘 지갑 사정이 별로라..

그리고 시금치파스타를 먹어본 적이 없어서 한 번 시켜봤어요!

 

직원분이 예약도 있고 손님이 많아서 괜찮냐고 물어봐주셨는데

그럼에도 오래 걸리진 않았어요!

 

경북대 북문에 미들31에서 웨이팅이 더 길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베이컨크림 파스타가 더 맛있었네요

시금치 파스타는 음..

좀 씁쓸한 맛이 있어서 좀 건강한 맛이었달까..

 

이때까지 먹어본 파스타 중에는 그래도 다시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맛있었어요!

 

이만 솔직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