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경북대 근처

[경북대 북문] 앵떡볶이

by 흔한 학생 2021.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학교 앞 떡볶이 맛집 입니다!

 

저번에 엽떡 로제맛이 추가되었다는 말을 듣고

엽떡 경북대 북문점이 들렀는데요

 

그런데 로제가 인기가 많던지 매진이 돼서 ㅜㅜ

친구 추천으로 '앵떡볶이'에 가보게 되었습니다!

 

보통 처음 들어봤을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생긴지 얼마 안 됐고

위치도 지나가다가 보기 힘든 위치에 있더라구요


앵떡볶이

  •  대구광역시 북구 대학로 97 지하1층
  •  053-941-8008

저는 3명이서 가서 앵떡세트를 시켰어요

 

대표적인 세트메뉴에는 앵떡세트, 앵꼬세트 두 가지가 있는데 

가격은 13,900원으로 같고

아마 튀김 종류만 다른 것 같아요

 

튀김 종류 보시고 취양에 맞게 고르시면 될 것 같네요

 

세트메뉴에서 떡볶이 2개랑 볶음밥을 고를 수 있는데

저희는 본 목적이 로제떡볶이였기에!

로제떡볶이와 앵치떡 약간매운맛, 계란야채볶음밥을 주문했어요

또 로제 떡볶이엔 중국당면을 추가했어요

 

로제 떡볶이랑 앵치떡은 기본 떡볶이보다 1000원, 600원씩 비싸고

중국당면까지 추가해서

세트 가격에  2600원 더 비싸질 줄 알았는데 결제금액은 15,900원..?

치즈는 서비스 였던걸까요

 

그렇게 해도 다른 떡볶이 집에 비하면 엄청나게 싸죠?


 

가게 사진이랑 메뉴판도 안 찍었는데 볶음밥도 안 찍어버림..


에피타이저로 푸딩이 나오고 조리되는 순서대로 나왔는데용

집게랑 손톱가위 같은 귀여운 가위도 주셔서 잘라먹을 수 있었어요

 

사진에 볶음밥이 없지만 양이 엄청 많지 않나요 ㄷㄷ

순대도 3개 나온답니다

 

메뉴 다 맛있었고 양도 적지 않았는데

맵기는 로제 떡볶이가 약간 매운맛보다 조금 더 매웠고

엽떡 초보맛보다는 안 매웠던 것 같아요

고추튀김이 제일 매웠네용

 

앵치떡에 나오는 치즈는

약간 응급실국물떡볶이에 나오는 치즈랑 비슷했던 것 같았고 맛있었어요!


가성비 최강이라고 할 정도로 싸고 

그렇다고 맛이 없는 것도 아니고

오히려 맛있었는데요

 

또 식혜도 무료로 나오고 앵떡 스티커까지 기념으로 가져갈 수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사장님이 홍보 부탁드린다면서 폰에 붙일 수 있는 그립톡까지 주시는데

손님이 별로 없어서 안타깝더라구요 ㅜㅜ

 

아마 홍보만 잘 되면 정말 잘 될 것 같은 떡볶이 집이에요!

다들 근처에 살거나 학교 올 때 한 번 먹어봤으면 좋겠습니다~

 

앵떡볶이 인스타

가성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