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식당/경북대 근처

[경북대 북문] 김치앤포크

by 흔한 학생 2021. 3.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엔 혼밥하기 좋은 식당을... 들고 왔습니다

 


김치앤포크

 

 

 


2층에 있어서 잘 못 봤을 수도 있는데

어떻게 알고 한 번 가본 사람들은 다 괜찮았다고 하더라고요

또 제가 갔을 땐 1층이 공사중이라 입구가 어디지 하고 잘 못 찾았네요

 

거기 맞습니다!

 

들어가면 주문을 할 수 있고 현금으로 결제하면 할인되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저는 현금으로 결제하려고 벨을 눌렀더니

사장님께서 몇 번 자리로 오라고 하셔서 그 자리로 갔고

통목살김치찜 7,900원 을 주문했습니다!

 


얼마 안 돼서 메뉴가 나왔는데 정말 놀랐네요

밥 반공기는 비빔밥으로 먹고 나머지는 반찬들과 함께 먹었는데

이 가격에 이만큼 먹을 수 있는 데가 흔한가 싶더라고요

 

맛도 정말 괜찮았고 밥도 필요하면 더 달라고 할 수 있었어요

 


몰랐는데 통목살 김치찜 가격이

7,900원 - 8,900원 - 9,500원 

이렇게 올랐나봐요

 

예전에 워낙 저렴했고

이젠 김치도 국산 김치를 쓰니 이제 가격에 맞나 싶기도..? 한데 

아쉽기도 하네요

반응형